자금을 강화하기 위해 스포츠북 입금 보너스를 사용하는 방법

스포츠북 1월 3, 2023

많은 스포츠북 사이트는 입금 보너스를 포함한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. 이러한 프로모션을 통해 자금을 늘리고 더 나은 스포츠 베터가 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뛰어들기 전에 작은 글씨를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.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면 스포츠 베팅에서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스포츠 베팅의 세계를 처음 접하는 경우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할 수 있습니다. 제공되는 보너스 유형에 대해 알아보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보너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.

입금 보너스는 자금을 늘리는 좋은 방법이지만 작은 글씨를 읽지 않으면 놓칠 수 있습니다. 대부분의 스포츠북은 최소한 경기를 제공하며 예치금 금액의 일정 비율을 제공하는 일부 스포츠북을 찾을 수 있습니다. 현명한 도박꾼이라면 이러한 제안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. 적시에 예치금과 일치하는 마권업자를 선택하고 그 여분의 현금을 사용하여 자금을 늘리고 싶을 것입니다.

무위험 베팅과 같은 다른 많은 스포츠북 보너스가 있지만 실제 질문은 실제로 이겼는지 여부입니다. 베팅 경력을 막 시작했다면 열심히 노력한 보상을 받기 전에 요령을 배우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. 가장 좋은 방법은 예치금과 일치하는 스포츠북으로 새 계정에 가입하는 것입니다. 이는 신용 카드 또는 eCheck와 같은 선호하는 결제 방법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. NFL 또는 MLB에 베팅하기로 결정한 경우 머니 라인 제안을 이용할 수 있지만 이는 규칙이 아니라 예외입니다.

예를 들어, 무위험 베팅은 실제로 보너스는 아니지만, 있으면 좋은 기능입니다. 대부분의 온라인 카지노에는 해당 사이트가 있는 사이트가 최소한 몇 개 있으므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. 이것들과 일반 보너스의 가장 큰 차이점은 자격을 갖추려면 일정 금액을 베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. 이러한 무료 베팅은 종종 한 달에 한두 개의 이벤트로 제한되지만 추구할 가치가 있습니다.

다른 스포츠북 보너스 기능에는 추천 보너스가 포함됩니다. 좋아하는 스포츠북에 가입하도록 친구를 추천할 만큼 운이 좋다면 때때로 무료 베팅 또는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일부 사이트는 또한 귀하의 베팅을 추적하므로 향후 추천 관련 제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다른 유형의 보너스 기능을 이용할 수 없다는 엄격하고 빠른 규칙은 없지만 더 평판이 좋은 스포츠북에서 볼 가능성이 더 큽니다. 즐겨찾는 사이트를 사용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충성도를 높이는 좋은 방법입니다.